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글로벌 스마트 폰 시장 : 주요 업체 및 동향

중국은 점점 더 글로벌 스마트 폰 시장을 정복하고 있으며, 삼성과 애플은 자신의 위치를 ​​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지고있다.

Counterpoint의 Market Monitor 서비스는 2018 년 2 분기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폰 시장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.이 연구에서이 회사는 세계 10 대 스마트 폰 제조업체와이 시장의 주요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. 글로벌 스마트 폰 시장의 첫 번째 주요 트렌드는 지속적인 판매 감소입니다. 특히 지난 분기이 지표는 2 % 감소했습니다. 경기 침체의 원인은 선진국 (미국, 서유럽, 중국)의 포화 상태에 있습니다. 사용자가 점차 더 많은 정보 소비로 전환하여 스마트 폰 교체 수명주기를 연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 우크라이나 시장이 현재 이러한 추세에 있지 않고 성장을 보이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. 전문가에 따르면 이것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우크라이나를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. 연구자들은 또 다른 트렌드는 대형 브랜드의 평균 가격표에서 점진적으로 증가한다고 말합니다. 애널리스트에 따르면, 주요 시장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기술적으로 고급 제품을 생산하고 듀얼 카메라, 인공 지능, 프레임리스 디스플레이, 혁신적인 재료 및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과 같은 프리미엄 부문에서 가장 진보 된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동시에 중간 가격 세그먼트에 중점을 둔 브랜드의 경우 메모리 크기가 다른 각 스마트 폰의 여러 버전 출시가 시장에서 시작되어 소비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브랜드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. 더 비싼 버전의 장치를 제공합니다.

 

Counterpoint에 따르면 TOP-10 브랜드는 현재 시장의 78 %를 통제하고 나머지 시장 점유율은 600 개의 다른 회사로 떨어집니다. 전문가들은 2 사분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중국 생산자에게 긍정적 인 추세를 지적했다. 특히 화웨이 (+ 41 %), 샤오 미 (+ 43 %), 테크노 (+ 59 %)가 크게 성장했습니다.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화웨이의 성장은 주요 브랜드의 유능한 관리와 추가 예산 브랜드 Honor, Xiaomi-인도의 빠른 성장 시장 성장 및 Tecno (우크라이나 시장에서는 대표되지 않음)의 도입으로 인한 것입니다- ed.) 아프리카에서 강하고 예전의 위치에서 안정성을 입증하고 강화했다. 중동 및 동남아시아에서. 또한 중국 HMD가 운영하는 TOP-10 브랜드 Nokia가 반환하여 기록적인 판매 성장률은 782 %였습니다.

 

7160 만 대의 기기를 판매 한 한국 브랜드 삼성은 여전히 ​​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. Galaxy S9 라인을 출시하지 못했지만이 브랜드는 인도 시장에서 기록적인 판매를 기록했습니다. 중국 화웨이 (54.2 백만 대 판매)는 2 위를 차지했으며, 유럽 (+ 75 %), 중동 및 아프리카 (+ 67 %) 및 인도 (+ 188 %) 시장에서 크게 성장했습니다. 세 번째 등급은 4,130 만 대의 기기를 판매 한 American Apple을 마감합니다. 2018 년에 가장 많이 팔린 iPhone은 최고급 iPhone X였습니다. 전문가에 따르면, 회사는 여전히 중국과 인도의 가장 큰 두 시장을 뒤엎을 수 없습니다. 특히, 두 번째 시장에서 미국의 기술 거대 기업은 시장의 1 % 만 통제합니다.

 

중국 브랜드 샤오 미 (Xiaomi)는 3 분기에 3,300 만대의 스마트 폰 판매량을 기록하며 세계 4 위, 성장하는 인도 시장에서 성공했다.

 

두 개의 중국 브랜드 인 OppoVivo가 시장의 8 %와 9 %를 통제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역 동성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. 한국 기업 LG는 7 위를 차지하며 눈에 띄게 감소 (연간 23 %)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이 분기 동안 제조업체는 1 억 2 천만 대의 스마트 폰을 판매했으며 북미 및 남미 시장은 최악의 하락세를 보였습니다.

 

세계 시장의 3 %를 차지하는 Lenovo와 하위 브랜드 Motorola의 여덟 번째 라인. Motorola 브랜드는 약간 성장했지만 Lenovo 스마트 폰은 과거처럼 적극적으로 판매되지 않았습니다. Nokia HMD는 이번 분기에 450 만 대의 판매량과 가장 인상적인 연간 성장률로 9 위를 차지했습니다. 이 등급에 새로 온 사람은 중국 브랜드 테크노 (Tecno) 였는데

 

신흥 시장. 그러나 중국의 국내 시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. Techno 이번 분기에 420 만대의 기기가 출하되어 전 세계 시장의 1 %를 차지할 수있었습니다.